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BTS "butter " 맥도날드 BTS세트 후기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1. 6. 3.
반응형

https://youtu.be/v1 Etjs0 XEIs

방탄소년단은 신곡 '버터'로 다시 '핫 100' 1위에 올랐다고 하지요. 지난해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로 한국 가수 최초 '핫100' 1위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식을 줄 모르네요. 버터 뮤직비디오도 1억 뷰가 넘었다던데 방탄소년단의 팬은 아니지만 우리나라 가수가 세계를 이끌어가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긴 합니다.


뿌듯한 마음에 맥도널드 더 BTS세트를 먹어보았습니다. 5월 26일부터 세계 50개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내놓고 있는데 6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하네요.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조합하여 만든 이 세트는 맥너겟과 후렌치 프라이, 칠리소스와 케이준 소스 그리고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5900원이고요. 아미의 상징인 보라색 포장이 눈에 띕니다.

맛은 무난했어요. 이왕이면 햄버거도 세트에 포함했으면 좋았을 텐데라는 아쉬움도 들더군요. 햄버거는 취향에 맞게 따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 어쩌면 좋을 수도 있겠지만요. 소스가 2개라서 좀 더 매운맛과 칠리맛을 한 번에 먹을 수 있어 괜찮았어요. 맥도널드 매장 직원들이 BTS세트 판매하느라 엄청 바쁘다고 하더군요. 그만큼 인기가 좋은가 봅니다.

기사에서 보니 BTS메뉴가 없는 프랑스나 일본 등에선 청원까지 했다는데 방탄의 인기를 실감할 수가 있습니다.
호기심으로 먹어본 맥도널드 BTS세트.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앞으로 계속 승승장구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