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이디야 북한강점 후기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2. 4. 8.
반응형

북한강 드라이브를 갔다가 잠시 들린 이디야 북한강점 후기입니다. 

 

이디야북한강점 주위에는 식당과 카페가 많이 있어서 많이 찾아오시는 곳 중 하나입니다.  매장도 크고 주차공간도 있습니다.  이디야는 메뉴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좋은데 저희 동네는 매장이 좁은 편이라 자주 찾지 않았는데 북한강점은 매장도 크고 무엇보다 키즈카페가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분들이 즐겨 찾을 수있는 곳입니다. 

 

창가에 자리를 잡고 따뜻한 차와 크로플로 잠시 달달한 휴식을 가졌습니다.  

2층은 매장이고 3층은 키즈카페와 차를 마실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이 3층에 있어 잠시 키즈카페를 보았네요.  아이들은 키즈놀이터에서 놀고 부모님들은 주위에서 차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디야북한강점 카페 건물의 모습입니다.  건물 아래 주차를 할 수 있으며 주차관리요원이 계십니다.  

카페를 나와 북한강을 바라보며 차를 마실 수 있는 테라스가 있지만 이 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가지를 못했습니다. 

날이 좀 더 따뜻해지면 테라스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을 것 같네요. 

 

저흰 대신 자전거도로를 따라 잠시 산책을 했습니다.  푸른 북한강과 하늘을 바라보며 산책을 하는 기분도 꽤 좋았습니다.  자전거도로이지만 오가는 자전거가 그리 많지 않아 잠시 걸으면서 햇빛과 자연을 맘껏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북한강이디야점은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라면 북한강쪽으로 드라이브 하시면서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