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영화 싱크홀 후기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1. 8. 15.
반응형

아이들 여름방학이 끝나가요.  4단계이다보니 온라인으로 등교하겠지만 그래도 아쉬운가봐요. ㅎㅎ
영화 싱크홀은 중학생 아이와 함께 보러 갔어요.  극장에서도 저희들처럼 아이들과 함께 보러 많이 오셨더라구요.  

싱크홀은 재난영화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에 더 몰입을 해서 보게 되지요.  만약 내가 살던 집이 폭삭 500m 땅 속으로 꺼진다면 과연 어떻게 될까요?  그것도 생애 처음으로 산 집이 말이죠.


영화는 재밌었어요.  차승원, 이광수등의  코믹적인 연기나 깨알웃음포인트도 있었고  암울한 상황을 무겁게만 끌고 나가지 않으려는 분위기가 나쁘지만은 않았네요.   특히 이런 영화에서 보여주는 힘들때 더 강해지는 가족의 힘, 사랑에 대해서도 잘 보여주었구요.


하지만  아쉬운 것도 있었어요. 코믹영화이다보니 배우들의 연기가 과장되고 오버스러운 건 인정할 수 있지만 너무 눈에 익은 모습들이라 조금은 식상할 수 있다는거예요.  다른 영화에서 본 듯한 모습을 또 보는 것 같은 느낌?  그래서인지 배우 김혜준의 모습이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무표정한 얼굴로 툭툭 던지는 대사와 후반부로 갈수록 그녀의 활약상이 점점 눈에 띄더라구요.  



영화 평점은 중간이상이네요.
그냥 아무 생각없이 웃다 나중엔 마음 찡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아이들과 봐도 좋구요.
그리고 영화 보고 난 후 집에서 괜히 바닥에 구슬 굴려보거 창문을 여닫아 볼 수도 있어요. ㅎㅎ

반응형

'여행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드라마 D.P 후기  (0) 2021.09.07
영화 인질 후기  (0) 2021.08.23
여름내내 울고 웃었던 드라마 <라켓소년단>  (6) 2021.08.12
북서울시립미술관 나들이  (6) 2021.08.09
영화 모가디슈 후기  (4) 2021.08.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