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신라면 볶음면후기 (신라면로제라볶이)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1. 8. 21.
반응형



요즘 핫다는 신라면볶음면을 먹어보았네요. 출시되자마자  품절사태까지 겪었다고 하던데 지금은 슈퍼나 편의점에서 쉽게 살  수 있는 것 같아요.

신라면볶음면의 특징은 매울신의 붉은 어묵이겠지요.  아주 강렬하네요 ㅎㅎ.
고기건더기도 제법 큽니다.
2분이면 조리가  된다니 끓는  물에 면과 건더기 스프를 넣고 조금만 익히면 되네요.

맛은 신라면보단 조금 매운 것 같았어요. 불닭볶음면보단 덜 매워서 무난히 먹기 좋은 정도의 매운맛이네요.
아이들도 괜찮다며 맛있게 먹더라구요.

볶음면으로 요즘 로제떡볶이가 유행이라서 만들어봤어요.  신라면로제떡볶이와 레시피는 같아요.
우유를 끓이다가 떡과 어묵, 소세지를 넣고 여기에 고추장 약간 그리고 신라면볶음면 스프만 넣으면 된답니다. 기호에 따라 파마산치즈나 슬라이스치즈를 추가하셔도 되고 스프도 조절하심 될  것 같아요.


신라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난히 좋아하실 맛인 것 같습니다.   불닭볶음면의 위상을 과연 깰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나름 만족스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