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서울척병원 건강검진센터 후기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1. 9. 10.
반응형

올해 건강검진 대상자이기에 연말이 되기 전에 검진을 다녀왔습니다.
척병원은 척추전문병원인데 새롭게 건강검진센터도 오픈했나 보더라고요.
10년도 전에 시어머님 수술하실때도 친절하고 병원시스템도 좋았던 기억이 있어 올해는
이곳에서 건강검진을 받기로 했습니다.
예약을 하면 문자로 모바일문진표가 오니 미리 준비하시면 당일날 시간을 더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헤럴드뉴스 (2019. 7)

2019년에 병원옆 예식장 건물에 건강검진센터를 이전 확장 오픈했다고 하네요.
방문 시에는 꼭 KF94 마스크를 쓰고 오라는 안내도 있었습니다.
이 건물에 주차를 하고 체온과 출입자 체크 후 2층으로 올라가면 안내데스크에서 번호표를 받아 대기합니다.

문진표를 확인하면서 그날의 검진을 체크하고 추가 검진이 필요하면 이곳에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열쇠 키를 받아서 탈의실로 향합니다.

탈의실 공간도 깨끗하고 받은 열쇠 키는 검진하는 곳마다 다시 입구에서 본인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고요.

새롭게 오픈한 곳이다보니 전반적으로 시설이나 기계들이 깨끗했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했습니다.
여성분들은 부인과 검진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담당하는 분이 여의사인 것에 대해 민감한 편인데 다행히도 친절하셨고 초음파를 하면서 설명을 해주실 때도 자세하게 잘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사정이 생겨서 대기시간이 길어졌을 때도 왜 그런지 이유를 설명해주시고 죄송하다고 몇번이나 이야기를 해주시더라고요.

건강검진이 끝나면 열쇠를 반납하기 위해 다시 안내데스크를 가서 추가 검진 사항에 대한 결제를 하면 캔 영양음료를 하나 주시더라고요. 결과는 오직 우편으로만 발송한다고 합니다.
검진이 끝나고 나면 문자로 건강검진센터 고객 경험 조사 설문이 오니 불편한 점이나 개선할 점등을 위해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우편을 받기 전 결과에 대한 사항을 미리 전화를 주셨는데 전화를 받지 못했다가 문자를 받고 다시 전화를 하니 친절하게 다시 전화를 주셨어요.

건강검진을 위해 여러 병원이나 검진센터를 방문하게 되는데요. 보통은 검진자분들이 많다 보니 기계적으로 대하는 직원분들도 많이 보게 되고 또 어떤 곳은 불편하기도 했었어요. 나라에서 하는 것이니 어쩔 수 없는 것이라 그냥 감안하는 편이긴 한데 이번에 간 척병원은 시설면이나 직원분들의 응대에서도 맘에 드는 곳이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의 내 돈 내산 개인적인 후기임을 밝히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옆 척병원 건물 옆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