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강화도 야생화카페펜션 후기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1. 8. 20.
반응형





이번 강화도 여행에서 묵었던 펜션입니다.

지중해풍 인테리어가 아주 맘에 들었던 곳이예요. 저희 초롱방에 묵었구요. 그리 크진 않았지만 크게 불편한 건 없었어요.

1층엔 부엌과 화장실이 있구요. 계단을 올라가서 다락방에 침대가 있는 구조입니다.
부엌은 작았지만 딱 필요한 것은 구비해 있었습니다. 다만 실내에서 요리하는 건 어렵고 바로 옆 바베큐장이 방마다 있어서 고기류는 그곳에서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바베큐를 주문하시면

숯과 솥뚜껑을 준비해주신다고 하는데 저희 점심으로 고기를 먹어서 바베큐는 하지 못했어요.

창문과 등이 이뻐서 찍어보았습니다.
밤에 저 등만 켜놓고 식탁에서 두런두런 이야기하니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외국에 나가지 못하지만 이렇게 잠시 지중해라고 생각하면서 술 한잔 했네요. ㅎㅎ

다락으로 가는 계단입니다. 살짝 가팔라서 어린 아기들이 있는 집은 조심해야 될 것 같았어요.
물론 아이들은 아주 좋아했겠지만요.

출처 펜션홈페이지

다락에 올라가면 이렇게 침대와 침구류 그리고 텔레비젼이 있습니다.
천장이 낮다보니 어른들은 일어설 때, 이동할 때 조심해야겠더라구요.
침구도 깨끗하고 볕도 잘 들어와서 아늑했어요.

그리고 펜션 뒷마당은 산과 연결되어 있었는데 밤에는 저렇게 전구를 켜놔서 사진찍기 좋아보였어요.
산책길이 있긴 한데 조금은 다듬어지지 않은 길이라 살짝 무섭기도 했어요.

이 펜션은 카페도 함께 하고 있는데요. 큰 창문으로 보이는 논밭뷰가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주인 내외분도 아주 친절하시고 퇴실할 때 아메리카노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아침에 일어나 논밭길을 잠시 산책했어요. 펜션앞에는 습지도 있고 이렇게 넓은 논밭이 있어서 운동삼아 산책하기에도 좋았던 곳이네요. 살짝 아쉬운 점도 있지만 깨끗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와 시골풍경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아 그리고 숙소가 조금 언덕에 위치해 있다보니 짐은 계단옆 레일로 옮겨주시더라구요.   사장님의 배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쉬웠던 점 - 다락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높고 가팔라서 조심스러웠고 살짝 방음이 잘 안되는 것 같았어요.
생각보다 객실이 작았어요.

주위에 마니산, 동막해수욕장도 가깝고 맛집도 많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