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만족!! 강화도무스비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1. 8. 17.
반응형

 

이제 여름휴가도 막바지네요.  방학이 끝나기 전 가까운 강화도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강화도에는 참 오랜만에 가게 되었는데요.   대체휴가로 사람들이 꽤 많이 왔더라구요.  요즘 인기가 좋다는 강화도무스비에 방문했어요.  카페 겸 무스비도 판매하는 곳이었는데 건물외관과 정원도 예쁜 곳이었어요.  

저흰 오픈하는 10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는데도 조금 지나니 손님이 꽤 들어오더라구요.  미리 네이버로 예약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핸드폰번호를 저장하면 카톡으로 완료주문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었어요.  

 

저흰 포장이었기에 주문하고 나서 잠시 가게를 둘러보았어요.  마카롱이나 케이크도 다양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카페에서 차를 마시면서 무스비가 완성될 때까지 기다려도 좋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이층이 식사나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자리인데 올라가보진 않았어요. 

연탄케이크가 인상적이어서 찍어보았습니다.  무슨 맛일까요. ㅎㅎ

20분쯤 기다리니 우리가 주문한 무스비가 나왔습니다.  게살무스비와 모듬무스비, 강화도무스비를 주문했어요. 

 

카페 정원입니다.  더워서 지금은 사람이 없네요. 

게살무스비사진입니다.  다른 무스비는 먹느라 찍질 못했네요. ㅎㅎ 

우선 맛있었어요.   모양도 이쁜데다 맛도 좋은 편이라 6000원 ~7000원하는 가격이 조금은 이해가 되더라구요.  그래도 솔직히 조금 비싼 편이긴 하죠? ㅎㅎ  강화도 놀러가는 길에 한 번은 사 먹어볼 만한 맛입니다.   왜 인기가 좋은지 알겠더라구요.   아이도 아주 만족했습니다.

 

 

 

강화도무스비 (cafe.MUSUBI)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70번길 10-2
🕊영업시간
평일 10:00-19:30
토요일 / 공휴일 09:00-20:30
일요일 09:00-20:00

 

강화도무스비 (cafe.MUSUBI)(@musubi_cafe_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