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제주 구좌맛집 종달수다뜰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1. 5. 6.
반응형



제주 여행을 가게 되면 계획중 대부분이 맛집 찾는데 시간을 쏟을 거예요. 되도록이면 맛도 있으면서 덜 알려진 곳, 웨이팅 없이 갈 수 있는 곳을 찾게 되는데요.
이번 여행에서 찾아간 종달수다뜰은 구좌쪽 안돌오름 비밀의 숲을 구경하고 찾아간 밥집입니다.

식당왜관이 참 이쁘죠. 클 줄 알았는데 아담하더라구요.
사진을 찍거나 쉴 수 있게 작은 벤치를 놓아 마치 카페처럼 해두었네요. 여기는 당근주스도 판다고 하네요. 후기에 따르면 꽤 맛있다고 하는데 전 너무 배불러서 먹질 못했어요. 살짝 아쉬움이 드네요.


메뉴는 수다뜰세트, 가성비세트가 잘 나가는 것 같았어요.
저희도 가성비세트에 성게미역국 추가해서 먹었네요.
저희가 여기를 찾은 이유는 큰 갈치구이를 먹고 싶어서였는데 튀기듯이 구워서 바삭하고 간도 적당했어요. 함께 나온 고등어조림, 전복버터구이, 흑돼지불고기도 좋았구요.

생각보다 반찬은 심플했어요. 3인이라 가성비2인세트로 시켜서 적을까 했는데 양도 많아서 배불렀구요.
맛은 맛있다기보단 적당했어요.

좋았던 점은
연휴기간인데도 웨이팅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는 것.
(꽤 알려진 곳이라 저희가 갔을때만 그랬을지도요)
직원들이 친절했고 식당 내부가 깔끔했다는 것.
주차도 편하고 조용히 식사 할 수 있었다는 것.

가격이 싸지만 않지만 여행 오면 지출에 좀 과감해지기 마련이죠. 전 나쁘지 않았어요. 구좌쪽 여행하시게 되면 가봐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