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미약하나 곧 창대해질 재테크

소득세 환급(삼쩜삼 이용후기)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2. 5. 27.
반응형

5월은 소득세신고의 달입니다.  전업주부인 전 그다지 세금신고를 할 일이 많지는 않지만 가끔씩 아르바이트는 하는 편이라 소득세환급대상이 됩니다.  요즘 세금신고를 대행해주는 앱도 많이 나왔던데 지인이 삼쩜삼을 알려주기에 저의 소득세환급액이 얼마인지 우선 확인해보았습니다. 

 

삼쩜삼 - 이제, 천만의 환급서비스 (3o3.co.kr)

 

삼쩜삼 - 이제, 천만의 환급서비스

최근 5년치까지,2분 만에 환급액 조회!  복잡한 과정 없이2분이면 조회 완료! 지금, 5월 환급액을 찾아보세요! 카카오로 간편하게 조회! 믿을 수 있는 서비스! KDB산업은행 외 14개 기관에서390억 투

www.3o3.co.kr

삼쩜삼은 카카오톡으로도 간단히 인증해서 바로 자신의 환급가능액을 알 수 있습니다. 

소득세환급은 최근 5년까지 환급이 가능합니다.  큰 수입은 아니지만 제가 일한 소득에서 미리 낸 세금이고 저처럼 연소득이 적은 사람들은 기납부세금은 거의 돌려받습니다. 

 

제가 낸 세금을 거의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삼쩜삼을 이용하면 환급신청이용료가 12,000원입니다.  수수료가 좀 세지요?  대략 환급액의 10~20%라고 하네요.  홈텍스에서 환급신청도 그리 어렵지 않다고 하니 잘 검색해보시면 수수료 들이지 않고 신청할 수 있지만 제가 요즘 바쁜 탓도 있고 호기심도 생겨서 이곳에서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5월이벤트로 환급신청하면 위와 같은 이벤트도 하고 추천한 지인과 저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준다고 하네요.  

환급신청을 하면 이용료를 결제하고 홈텍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한 후 바로 검토후 신청에 들어갑니다.  몇시간만에 신고가 완료되었다는 확인 카톡이 왔습니다.  환급액은 6월이나 7월쯤에 받을 수 있겠네요.  편한 세상이네요.  클릭 몇 번이면 저의 소득세환급액과 신청이 바로 되니까요.  다음엔 앱으로 환급가능액을 확인해보고 실제로 홈텍스에서 신청도 해볼까 합니다.  

 

암튼 생각도 못한 공돈도 받고 새로운 경험도 해봤습니다.  혹시 아직 신청전이시라면 한 번 삼쩜삼에서 확인해보시고 찾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종소세 정기신고는 5월 31일까지이며  기한후 신고도 가능하지만 가산세가 붙는다고 합니다.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지 못했다면 최대한 빨리 기한후 신고를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https://www.3o3.co.kr/gift/?ref=wzwf1

 

삼쩜삼 - 환급액과 커피 선물 도착

숨어있던 5년치 세금 돌려 받고 친구와 커피 한 잔!

www.3o3.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