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보기

네고왕 바른치킨 만원 할인 (주문실패)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2. 2. 21.
반응형

https://youtu.be/L6xL5kgiv0o

네고왕 즐겨보시나요?  아이들이 꽤 즐겨보더라구요.  보통 점심 먹으면서 아이랑 같이 유튜브를 보곤 하는데 인기동영상에 네고왕이 떴더라구요.  네고왕 초창기 진행자였던 황광희가 다시 돌아왔네요.  오늘 네고의 대상은 치킨!!!  치킨업체들이 너무 많아서 이젠 이름들도 다 기억하지 못할 상황인데  바른치킨이랑 네고랑 한대요.   회사 사장님이 아주 미남이시더라구요. ㅎㅎ

 

사장님과 극적인 네고가 성사되었고 바른치킨의 인기메뉴인 대세레드치킨을 1만원 할인가에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단 포장에 한하며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쿠폰 1만원을 다운 받아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기간은 2월 17일부터 2월 21일까지 5일간 진행하며 하루 매장당 100마리  3만장.  단 이 수량은 주문수량에 한하며 다운받았더라도 주문수량이 소진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가 없다고 하네요. 

 

오늘은 금요일이겠다.  마침 바른치킨이 저희 집 근처이니 어쩜 좋은 기회네요.   오늘 저녁은 치킨이닷!!!

배민앱에서 만원을 다운받고 주문가능시간이 되길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왠걸 아무리 앱을 들여다보고 기다려도 주문이 불가하다는 안내만 보이는 것입니다.  아주 잠깐 주문가능이 뜨길래 결제를 하려는 순간 주문이 안되기도 하구요.   그 다음날도 그랬습니다.  결국 21일 오늘은 동네매장이 휴일이네요.ㅜㅜ  결국 바른치킨 대세레드치킨은 주문하지 못했다는 후기입니다.  

 

만원이벤트로 주문에 성공해서 짠하고 후기를 남기고 싶었으나 결국 실패로 끝나고 말았네요.   아쉬워하는 아이를 위해 다음 할인이벤트를 노려봐야겠습니다.  정상가격을 주고는 도저히 못먹을 것 같단 말이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