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한라산 등반후 피로를 풀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애월 스파펜션 - 나인스파빌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2. 5. 4.
반응형

한라산을 등반하려면 거의 8~9시간을 걸어야 하므로 다리의 피로가 꽤 큽니다.   거의 4만보를 걸은 우리는 피로를 풀기 위한 스파펜션을 찾다가 애월쪽 나인스파빌을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나인스파빌은 커플스파에서 풀빌라, 가족자쿠지, 수영장까지 갖춘 펜션으로 저희는 커플스파룸으로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나인스파빌

6월까지는 프로모션기간이라 스위트커플 스파룸이 주중 9만원입니다. 

 

커플스파룸은 원룸으로 큰 침대와 작은 탁자 작은 부엌이 있습니다.  베란다에는 스파를 할 수 있는 큰 욕조가 있습니다.  침대도 크고 세탁한 침구라는 안내장이 놓여 있어서 믿음이 갔습니다.  스파욕조는 커서 3식구가 충분히 함께 즐길 수 있는 크기였습니다. 

 

부엌은 딱 필요한 것만 갖춰져 있었고 정수기가 설치 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물을 사갈 필요는 없겠지요.^^

욕실도 큰 편이었으나 전체적으로 오래된 느낌이 있었습니다.  청소상태는 좋은 편이었습니다. 

욕조가 크다보니 물 받는 시간이 꽤 필요합니다.  여유있게 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아요.  

침대에 누워서 노을이 지는 풍경도 꽤 멋있었습니다. 

 

 

숙소에서 바라보는 풍경입니다.  멀리 애월 바다가 보이네요.  펜션 마당이 커서 산책도 하고 아이들이 뛰어 놀기도 하더라구요.  

나인스파빌이 가성비가 좋은 것 중 하나는 조식도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토스트와 우유, 커피와 함께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간식도 많이 준비해 놓으셨더라구요.  덕분에 차에서 먹을 수 있는 간식도 챙겼습니다. 

 

체크아웃하면서 만난 검은 강아지는 아주 순하더군요.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습니다.  여름에 오면 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으니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암튼 한라산 등반으로 인해 무거웠던 몸을 스파로 풀며 잘 쉬었던 펜션이었습니다. 프로모션기간이라 저렴하게 잘 다녀왔는데 만약 원래의 가격이라면 좀 고민이 될 것 같긴 하네요. 

 

 

나인스파빌의 간단한 후기는 이 정도로 마치구요.  제가 생각한 나인스파빌의 장,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

- 가성비 좋은 스파펜션 (평일 9만원대)

- 스파 만족도가 높음 (후기중에는 물 받기가 어렵다고 했는데 전 괜찮았음)

- 옥상바베큐도 신청할 수 있음 (1인당 3만원, 고기와 해산물, 라면까지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고 함)

- 이 가격에 조식도 먹을 수 있음.  

- 뷰가 좋은 편.

- 난방 잘 됨

- 직원분들도 친절한 편. 

- 숙소 바로 앞 편의점 있음. 

 

단점:

-내부시설이 전체적으로 오래된 편

-빌라구조라 그런지 방음이 약함.

- 욕실문이 너무 무겁고 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