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미약하나 곧 창대해질 재테크

토스증권 해외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1. 11. 3.
반응형

토스증권에서도 이제 해외주식거래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또 다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해외주식거래를 지금 신청하면 기본 3개월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친구를 초대해서 사전신청을 하면 무료 수수료 3개월이  더 늘어나 6개월동안 무료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토스증권의 해외주식거래는 어떤 것이 좋은지 알아볼까요?

실시간시세와 관심종목의 주요뉴스를 실시간으로 번역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거래는 원화로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환전우대수수료는 평일 75%, 주말은 50%적용 된다고 합니다.

토스증권의 이점이라면 실시간뉴스를 바로 제공한다는거예요.  해외주식뉴스를 바로 접할 수 있으니 그 점은 좋습니다.  하지만 환전우대수수료는 비싼편이네요.  자신이 거래하는 곳과 비교해보셔야 할 듯 합니다.    

저도 미국주식을 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수수료에 민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가치투자쪽으로  거래를 자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2일까지라고 합니다.

친구초대는 토스증권계좌가 있어도 가능하며 중복될경우  추가 연장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우선 여러명에게 보내봐야겠습니다.


국내주식이 요즘 어렵지만 오히려 미국주식은 승승장구하고 있네요.  국내주식비중을 줄이고 가치투자는 미국주식으로 해야할까 고민이 많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