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충주 수안보패밀리스파텔 욕조형 객실후기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3. 2. 25.
반응형

겨울이다 보니 뜨끈한 온천이 그리워졌습니다.  어릴 때  부모님과 갔던 기억도 있고 서울에서 2시간이면 갈 수 있는 충주 수안보 온천을 떠올리고 숙소를 찾아봤습니다.  갑자기 결정한 거라 이미 맘에 드는 숙소는 풀이어서 수안보패밀리스파텔을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수안보패밀리스파텔



수안보온천지구에는 가족탕이 있는 모텔 비슷한 호텔들이 모여 있습니다. 식당들도 많이 있고요.
패밀리스파텔은 주차장도 넓은 편이고 1층에는 카페도 있었어요.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곳은 욕조형 객실입니다. 좀 더 넓은 대중탕이나 히노키탕을 하고 싶었으나 이미 만실이었어요.  금요일 평일가격은 7만 원입니다.

룸컨디션은 대체적으로 깔끔한 편입니다. 인테리어도, 침대도 맘에 들었어요. 청소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냉장고에는 물과 음료수도 구비되어 있고 드라이기와 빗, 어메니티도 거의 다 있어서 따로 준비할 게 없었어요. 때수건도 있고 스킨, 로션도 있었어요.  스킨로션이 향도 좋고 촉촉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욕실은 이렇게 세면베드가 들어갈 만큼 컸습니다. 욕조는 2인이 들어가면 꽉 찰정도 크기였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구비되어 있고 변기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온천물이다 보니 피부가 한결 부드러워져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 가격에 숙박과 온천을 함께 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따로 준비할 것 없이 때도 밀 수 있고 방도 엄청 따뜻했어요 (더울 정도)

아쉬운 점은 온천이다 보니 욕실에 특유의 냄새가 난다는 것과 방에 습기가 찬다는 것? 이건 어쩔 수 없는 거겠죠. ㅎㅎ

암튼 전 개인적으로 만족했던 숙소입니다.

http://www.familyspatel.com/

수안보 패밀리스파텔 – 수안보,온천,패밀리스파텔,가족탕

◆ 숙박요금 – 2인온돌    주중10만원 / 주말 13만원 – 4인가족실 주중12만원 / 주말 15만원 ◆ 대여요금 – 2시간 4만원  (기준인원 대인 2인)                      – 3시간 6만원  (평일5만

www.familyspatel.com

패밀리스파텔 노천탕형 객실



이곳 노천탕이 인기가 좋은 것 같더라고요. 매월 예약을 받는데 서둘러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웬만한 온수풀펜션보다 훨씬 저렴한 데다 온천이니 그런 듯합니다.   저도 다음엔 노천탕으로 가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