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공릉동 화과자 카페 꽃피앙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3. 2. 13.
반응형

화과자는 일본영화에서 많이 보긴 했는데 공릉동에 화과자 카페가 있더라구요.

주말 공릉동 철길공원 카페거리 (요즘은 공트럴파크라고도 불리지요)는 꽤 많은 사람들로 붐빕니다. 

조용한 카페를 찾다가 가게 된 곳이었는데 우선 이쁜 화과자에 반하고 인테리어에 반한 곳이기도 합니다. 

꽃피앙 업체사진

꽃피앙은 경춘선 숲길 공원을 걷다보면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면 볼 수 있습니다.  도깨비시장 근처입니다. 

마침 손님이 없어서 실내를 찍을 수 있었어요.  화이트풍 실내와 원목가구가 잘 어울리는 곳이었어요. 

소품도 단정하고 사진찍기에 너무 좋은 스튜디오 분위기였답니다. 

 

화과자나 양갱도 먹었으면 좋으련만 이미 배가 너무 불러서 아쉽게도 먹지 못했어요. ㅜㅜ

과자들이 너무 귀엽고 예뻐서 배부를 때 먹으면 아깝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커피도 맛있고 카모마일차에 로즈마리잎까지 띄워주셔서 더 진한 허브티를 즐길 수 있었어요.  

 

카페에 전시된 화과자들이예요.  사장님께서 화과자 책도 내셨나봐요.  검색하다보니 블로그도 운영중이시라 보니 화과자나 퓨전떡수업도 하시는 것 같았어요.   

 

꽃피앙 화과자 CAFE 공방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꽃피앙 화과자 CAFE 공방 : 네이버 블로그

꽃피앙 화과자 CAFE 공방 운영중인 여누리맘입니다~ [나를 빛낸 특별한 디저트 화과자] 저자

blog.naver.com

공트럴파크에는 카페들이 정말 많은데요.  뭔가 특별한 디저트를 원하신다면 이곳도 추천합니다.  먹는 재미,보는 재미가 쏠쏠한 곳이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