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보기

다시 시작하는 네이버 #오늘일기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1. 5. 18.
반응형

5월 초에 네이버에서 오늘일기챌린지를 시작했다가 3일만에 종료시켜서 욕을 많이 먹었지요.  사과글을 올리고 3일동안 참여한 이들에게 네이버페이를 1000원을 지급하고 24일부터 다시 시작하겠다고 하더니 오늘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분명히 지난 번보다 대상선정이나 방식이 까다로워질 것 같았는데 아니나다를까 지난 챌린지에 참여하여 1000원을 받은 사람들 대상이네요.  참여대상확인을 누르면 참여가 가능한지 뜹니다.

방식은 5월 24일부터  6월3일까지 총11일간이며 매일 블로그에 일기를 올리고 #블챌 #오늘일기 해시태그를 달면 됩니다.  5월30일까지 쓰면 7일차 네이버페이 5,000원,  6월 3일까지 성공하면 10,000원을 받게 되어 총 15,000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가이드를  보면
1인당 1개의 아이디
PC나 블로그앱에서만 참여가능
예약발행, 날짜 지난 글에 태그수정 안됨
일기에 맞지 않는 글은 제외됨
예시)
동일한 문자, 문구가 반복된 글
내용없이 태그만 있는 글
수익성, 홍보성 체험단 리뷰
복사글, 남이 쓴 글


그리고 새롭게 추가되는 일기탬플릿을 활용하여 작성해보라고 하네요.  

그리고 챌린지를 완료한 분들 중 100분을 추첨하여 블로그기록을 책으로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지난번의 실수를 만회하려는 듯 대상이나 방식에 대해 더 꼼꼼하게 가이드를 제시했지만 대상이 되지 못한 분들은 불만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일기챌린지를 통해 네이버는 무슨 그림을 그리고 있는것일까요? ㅎㅎ
어쨌든 이 챌린지를 통해 다시 일기를 써보겠다는 사람들은 많이 늘었습니다.  이번 챌린지에서 많이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