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미약하나 곧 창대해질 재테크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11 (학원비 캐시백)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2. 8. 1.
반응형

카카오 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1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도 학원비 캐시백이 될까 궁금했었는데 다행히도 해당이 되어 반갑네요.  

간단히 시즌 11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1의 기간은 22년 8월 1일부터 23. 1. 31일까지 진행됩니다. 

혜택은 각 월 1회이며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충족해야 합니다. 

 

 

 

온라인 쇼핑에는 쿠팡 5만원이상 결제 시 3천 원 캐시백,  카카오톡 선물하기 3만 원 이상 결제 시 2천 원 캐시백이 되네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올리브영과 동물병원과 애완동물 업종에서도 캐시백이 되네요. 

 

 

많이 사용하는 배달과 커피에는 배달의 민족과 스타벅스가 있고  주유.통신에는 GS칼텍스와 휴대전화요금으로 5만 원 이상 3천 원 캐시백이 있습니다. 

 

저의 관심사인 학원캐시백은 여전히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의 캐시백이 있습니다.  골프장과 골프연습장도 1만 원의 캐시백이 있네요.  1만 원 캐시백 물론 좋지만 학원비는 금액이 큰 만큼 금액 구간별로 캐시백을 늘리거나 금액별 몇% 대로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네요.  학원비 캐시백 카드가 별로 없어서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아마 많이 쓰실 것 같은데요. 

 

찾아보니 또 다른 학원비 캐시백 이벤트를 하는 카드는 우리카드가 있습니다. 

대신  8월 말까지이며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 카드 제외)이 학원 업종에서 100만 원 이상 이용 후 응모하면 이용 구간 별로 최대 5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