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미약하나 곧 창대해질 재테크

에이블리 8월 출석이벤트 (최대 31% 할인쿠폰)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2. 8. 4.
반응형

에이블리나 지그재그 쇼핑몰을 많이 이용하고 있으시죠? 에이블리에서 8월 출석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미리 알았다면 1일부터 시작했을 텐데 저도 어제 알게 되어서 공유합니다. 매일 출석하면 최대 31%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출석체크 이벤트 방법>

앱에서 출석 완료만 누르면 매일 할인쿠폰이 1%씩 늘어납니다. 전 8월 3일부터 시작해서 31일까지 채우면 29%의 할인쿠폰을 받게 됩니다.

<에이블리 출석체크 확인사항>

  •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이날까지 쿠폰을 발급받아야 합니다. (9월 이후 불가능)
  • 쿠폰 할인율은 출석 횟수에 비례하며 원할 때 언제든지 발급 가능 (15일까지 출석체크 후 15% 쿠폰 발급 가능 그 이후부터 다시 출석 체크하면 다시 그만큼 쿠폰 발급 가능)
  • 쿠폰은 1만 원 이상 사용 가능
  • 일부 브랜드는 제외됨 (헌터, 다이나핏, 아모레퍼시픽, 스튜디오 톰보이)
  • 할인율은 *1000원



에이블리나 지그 재크 쇼핑몰을 많이 이용하고 계실 텐데요. 이곳의 좋은 점은 하나를 주문해도 무료배송이 되고 내가 구매하고 싶은 옷이나 화장품 등을 가격비교도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지금부터 한 달 동안 꾸준히 출석체크하셔서 28%라도 할인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더위가 물러가면 가을 옷 구매하고 싶어 질 텐데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해요. 방금 라디오에서 들었는데 올 가을 패션은 체크가 대세라고 하네요. ㅎㅎ

https://a-bly.com/app/events/6645

9월 출석체크 이벤트 - 에이블리

패션부터 뷰티까지, 에이블리 한 곳에서 스타일의 모든 것을 쇼핑하세요!

a-bly.com

출석이벤트는 9월도 계속된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