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미약하나 곧 창대해질 재테크

카뱅 26일 굿모닝챌린지 성공! 상금 1324원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3. 4. 27.
반응형

카뱅 26일 굿모닝챌린지 상금을 오늘부터 받을 수 있어요.  지난 이벤트에서 굿모닝챌린지 상금 받기를 누르시면 받을 수 있답니다.

챌린지 성공고객은 지난번과 비슷한 숫자이네요.  전 일찍 일어나는 편이라 다행히 이번에도 성공할 수 있었어요. ㅎㅎ

이번엔 상금이 3억이라 입금된 금액도 3배이네요. 지난번에 4백 원 조금 넘게 받았는데 말이죠~~

소소한 이벤트 수익이지만 기분 좋네요.
세이프박스에 저금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