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미약하나 곧 창대해질 재테크

추석 서울사랑상품권 각자치구별 발행일정 (9월 13 ~14일, 20 ~ 21일)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3. 9. 12.
반응형

추석을 앞두고 서울시에서 2,000억원 규모의 서울사랑상품권을 발행합니다.  50만원을 7% 할인된 금액 (465,000원) 으로 살 수 있는 데다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도 되기에 경쟁이 치열하지요.  서울사랑상품권의 구매한도는 1인당 월 50만원 한도이며  보유한도는 자치구당 150만원입니다.  내가 필요한 자치구 발행시간을 미리 확인하시어 알람 설정해 놓고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 서울사랑상품권 구매앱

 

시.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은 13일 (13개구), 14일 (12개구) 발행합니다.  

구매할 수 있는 앱은 서울페이, 티머니페이, 신한은행sol, 머니트리, 신한 PLay입니다. 

 

 

■ 시.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시

13일과 14일 시. 자치구별 발행 시간입니다. 

 

출처 서울시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시

 

서울사랑상품권을 구입할 때 미리 대기하고 기다려도 순식간에 솔드아웃이 되고 맙니다. 

만약 서울사랑상품권을 구입하지 못했다면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에 도전하시면 됩니다. 

다만 사용처는 자치구내로 한정됩니다.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은 9월 20일, 21일 양일간 발행됩니다. 

자신이 속한 자치구의 발행시간을 미리 확인하시어 알람 설정 해놓으시길 바랍니다.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은 18개구만 발행하고 있습니다.  (미발행 자치구 확인)

 

 

■ 서울사랑상품권 구입 팁

-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민이 아니어도 구입 가능합니다. 

  사용처가 서울지역과 자치구이면 됩니다. 

 

- 보통 부부가 함께 구매를 해서 선물 보내기를 할 경우가 많은데요.  이때 카드로 결제 시에는 선물 보내기가 되지 않습니다.  본인이 쓰지 않고 선물 보내기를 하실 거라면 계좌이체나 체크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 비행기모드 편법 구매 제한 (구매대기순번이 가장 뒷순번으로 이동될 수 있음)

 

- 상품권은 1인당 50만원이고 구매한도가 통합관리되므로 시,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했다면  중복하여 자치구별 서울사랑상품권은 구매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은 구매 가능합니다. 

 

- 상품권 구매앱을 미리 다운로드하시고 회원가입해놓으시면 좀 더 빨리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서울페이, 신한플레이 이벤트

 

1.  첫구매고객대상

 

서울페이나 신한플레이에서 상품권을 신용카드로 구매 시 첫 구매지원금 1만원을 캐시백 한다고 합니다. 

- 조건 : 서울페이플러스에서 서울사랑상품권을 50만원이상 신용카드로 첫 구매한 고객 (이전 신용카드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함)

- 혜택 : 1만원 캐시백 

- 서울페이플러스나 신한 플레이에서 응모하기를 눌러야 참여가능

 

2. 기존고객대상

- 신용카드로 50만원이상 구매 고객 2천명 추첨 - 1만원 캐시백

- 신용카드로 30만원 ~50만원 미만 구매 고객 3천명 추첨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매 지급

- 신용카드로 30만원 미만 구매고객 5천명 추첨 - 따릉이 이용권 (2시간) 증정

 

★ 신용카드를 앱에 미리 등록하시면 상품권 구매가 더 쉽습니다. 

 

 

추석을 맞아 서울사랑상품권이 발행되었는데 과연 구매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자치구별 경쟁이 또 달라서 제가 사는 자치구는 늘 일찍 마감이 되고 맙니다.  내일 꼭 살 수 있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