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미약하나 곧 창대해질 재테크

오토앤 청약배정결과, 예상수익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2. 1. 13.
반응형

미래에셋증권에 청약한 오토앤 배정결과가 나왔습니다.  아직은 확정전이라고 뜨지만 상세로 들어가시면 배정된 주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앱에서 메뉴- 뱅킹/자산-권리/청약-청약배정결과 누르시면 볼 수 있습니다. 

 

전 균등으로 참여하였고 어제 청약결과 미래에셋증권에서 오토앤을 청약하였다면 균등배정으로 1.39주를 받게 되어 있었습니다.  1주는 균등하게 받고 나머지 39%는 추첨을 통하여 1주를 받을 수 있는것이죠.   혹시나 2주를 바랬지만 전 1주였네요.  

 

상장일은 1월 20일입니다.  

그날의 시장분위기에 따라 얼마나 수익이 날지는 알 수 없지만 공모가가 5,300원 시초가는 10,600원 그리고 상한가를 간다면 13,780원이네요.  운이 좋으면 8000원가량의 수익을 낼 수 있겠지만 만약 그렇지 못할 경우도 있으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벌면 좋은거고 안되면 어쩔 수 없는 것이죠. 

새해 들어서 계속 주식시장이 좋지 않은 건 공모주로 돈이 몰리는 영향도 있다고 하는데요.  엘지에너지솔루션에 대한 기대만 봐도 알 것 같네요.  기관들이 관심이 엄청 나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