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보기

네이버 주간일기 챌린지 시작~~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2. 6. 6.
반응형


네이버블로그에서 주간일기챌린지를 6월 6일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작년에도 매일 한달쓰기 챌린지를 한적이 있었는데 이번엔 장장 6개월의 기간이 걸리는데다 상품도 꽤 크네요.

#주간일기챌린지

전 네이버블로그를 오랫동안 해왔기에 이런 미션이 그리 어렵지 않게 느껴지지만 블로그초보분들에겐 힘들 수도 있어요.

#챌린지일정

그래서 일주일에 한 번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주간일기미션으로  많은 분들이 도전하실 수 있게끔 했네요.  기간은 6월 6일부터 12월 4일까지입니다.


#참여방법

참여방법은 네이버블로그앱을 열면 상단  주간일기챌린지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블로그에 블챌 주간일기 챌린지 카테고리가 생성됩니다.

스마트에디터 ONE으로 작성하고 전체공개로 발행하면 끝.  쉽지요~^^

내 참여현황에서 스템프로 확인 가능하답니다.


#혜택

기간이 긴만큼 혜택도 큰데요. 가장 눈에 띄는  건 당연 6개월 달성했을 시 3,0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이네요.  1명추첨이라 그림의 떡이긴 하지만 사람일은 알 수 없잖아요. ㅎㅎ

이밖에 소소한 혜택들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혜택1
한번만 참여해도 주간일기 스티커 지급됩니다.

혜택2
4주 모두 참여하면 매월 1,000명 추첨해서 네이버페이 5만원 지급한다고 합니다. 한번이라도 당첨됐으면 좋겠네요~~

혜택3
3개월 달성시 아이패드 에어 (100명추첨)
6개월 달성시
맥북 프로 (60명추첨)
  3,000만원 상당 해외여행상품권 (1명 추첨)


#챌린지유의사항

단순반복글이나 붙여넣기,  타인의 글을 가져오는 행위, 수익성리뷰나 홍보성  체험단 글은 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http://naver.me/5ZOtHyUk

블로그 #주간일기 챌린지

한 주 한 글, 주간일기 루틴으로 블로그에서 갓생 살기를 제안합니다

campaign.naver.com


나의 모습을 제대로 알기 위한 방법  중 하나가 기록을 남기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꿈꾸는 나의 모습을 기록하는 일  전 정말 소중하게 여기는 일 중 하나입니다.   소소한 기록들이 모여서 큰 역사가 되듯이 많은 분들이 이런 기쁨을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