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미약하나 곧 창대해질 재테크

맥쿼리인프라 배당금 입금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1. 8. 27.
반응형

 

8월은 반기배당금이 들어오는 달이라 배당금투자하시는 분들은 기분 좋은 달이네요. 

제가 꾸준히 사 모으고 있는 맥쿼리인프라의 배당금이 들어왔습니다. 

2월엔 배당금이 4만원대였는데 꽤 늘었네요. ㅎㅎ

 

배당금은 주당 370원이며 배당률은 6.3%이네요. 

배당금으로 다시 추매해서 복리수익을 누려보겠습니다. 

 

7월 유상증자 발표이후 좀 떨어진 주가가 오늘은 조금 상승했네요.  모두들 저처럼 배당수익금으로 추매하시는 걸까요?ㅎㅎ

하반기에는 배당주의 특성상 조금 더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올해 상반기 순이익이 15.7% 증가했고 이번 4000억 유상증자도 흥행에 성공한 셈이니 내년 투자도 잘 되어서  꾸준히 우상향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