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미약하나 곧 창대해질 재테크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0 혜택정리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2. 3. 6.
반응형

 

학원비 결제한 캐시백이 입금될 예정이라는 카톡이 왔네요.  학생이 있는 집에서는 매월 학원비를 결제할텐데  20만원이상이면 만원의 캐시백은 큰 혜택이죠. ㅎㅎ  전에도 학원비캐시백은 있었는데 한동안 없어져서 서운했었는데 다시 시작해서 2월부터 학원비는 카카오체크카드로 결제중입니다.

 

1. 카카오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0

 

생각난 김에 카카오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10의 혜택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카카오체크카드는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 매 시즌마다 혜택이 달라지니 미리 확인하시면 더 알뜰한 소비가 되겠지요^^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0 기간은 22년 2월부터 7월까지입니다. 

혜택 구분 별 월 1회이며,  전월실적 30만원 충족시 제공된다는 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쇼핑.뷰티부문

 쿠팡에서 5만원이상 결제시 3천원,  올리브영에서 3만원이상 2천원 캐시백.

3. 스트리밍, 학원/골프

  디즈니플러스와 넷플릭스에서 9천원이상 결제시 1천원 캐시백.   카카오체크카드로 자동이체하면 매달 천원씩 할인 받을 수 있겠네요.  그리고 학원 골프는 20만원이상 결제시 1만원 캐시백 혜택이 적용됩니다.  학원은 자동차학원, 학습지, 독서실도 가능하네요. 

 

 

4. 배달 카페, 주유, 통신

 배달의 민족 2만원이상 결제시 2천원 캐시백,  스타벅스는 1만원이상 결제시 1천원 캐시백

 주유는 GS칼텍스 5만원이상 결제시 3천원 캐시백,  휴대전화요금은 세 통신사 모두 5만원이상 결제시 3천원의 캐시백이 적용됩니다. 

 

5. 여행. 영화

 여기어때 4만원이상 결제시 4천원 캐시백,  영화는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에서 15,000원이상 결제시 4천원 즉시할인이 됩니다. 

 

캐시백은 카드사용 다음달 체크카드결제로 입금된다고 하네요.  만약 카카오체크카드로 캐시백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모든 혜택을 적용 받는다면 매달 44,000원의 금액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전 학원비를 결제함으로써 매달 체크카드혜택으로 15,000원정도 할인받게 될 것 같습니다.  쏠쏠하지요? ㅎㅎ   여러분도 갖고 계신 체크카드의 혜택을 잘 확인하셔서 매달 조금이라도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