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미약하나 곧 창대해질 재테크

고금리적금 다올 FI 매일적금 (100일 7%, 150일 9%)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2. 10. 6.
반응형

고금리시 대인만큼 적금과 예금에 돈이 몰리고 있습니다.  이벤트나 특판 적금상품도 자주 나오고 있어서 매월 고금리 적금상품을 찾는 재미가 있네요.   적금상품을 찾을 땐 검색하거나 우선 제가 갖고 있는 은행이나 제2 금융권에서 먼저 찾아보고 마음에 든 상품이 없을 때 고금리 상품의 은행의 계좌를 만들고 있습니다.  매번 새로운 금융권의 계좌를 만드는 일도 피곤하더라고요. 

 

다올 저축은행의 적금상품 (유해란 5승 기념 특별 적금 5%)이 만기가 되어 다른 상품을 찾던 중 FI매일 적금이 있더라고요. 

무려 150일 9%라니...  6개월전에 5%도 반가워하며 가입했었는데 지금은 10% 금리 상품도 나오는 걸 보니 정말 금리가 많이 오르긴 했습니다. 

 

FI 매일 적금을 보고 바로 가입했습니다.  어떤 상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FI 매일적금요약

- 가입금액 : 매일 5,000원 ~ 50,000원

- 가입기간과 금리 :  100일 7%,  150일 9%

- 가입방법 : 모바일뱅킹 Fi

- 1인 1 계좌,  예금자보호 5,000만 원, 당행 입출금통장 계좌를 통한 자동이체 등록 필수

 

최대 5개월 매일 일정 금액을 납입하는 상품으로 단기간 목돈 마련에 좋은 상품이다.  

파킹 통장에 있는 목돈을 활용하거나  최대 5만 원씩 납입한다면 한 달에 150만 원 , 5개월이면 750만 원의 목돈을 만들 수 있다.  

 

이자 계산을 해보면 5개월의 약 4.3% 이상의 금리인데 단기간이라 아쉽지만 오히려 짧게 끝내고 다른 상품이 나왔을 때 갈아타기 좋을 수도 있다. 

 

다올 플러스 파킹 통장 (2.9%)

현재 다올 플러스 파킹 통장의 이율은 연 2.9%이므로  목돈이 있으신 분들은 파킹 통장과 같이 활용하면 더 많은 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적금 만기 된 것을 다시 파킹 통장으로 입금 후 매일 적금으로 자동 이체해놓으면 될 것 같다.  

 

이 상품은 9월에 출시된 것으로 특판상품이니 곧 판매 종료될 수도 있으니 고금리 적금상품을 찾는 분이시라면 바로 가입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https://www.news1.kr/articles/4819106

 

다올저축은행, 팝업스토어 '살롱 드 머니퍼퓸' 오픈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다올 머니퍼퓸 행사도 하고 있네요.  지점에 방문만 하셔도 샘플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앱에서 매일 로그인하여 이벤트 참여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