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미약하나 곧 창대해질 재테크

에스디바이오센서 상장 결과는?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1. 7. 16.
반응형

오늘 진단키트업체인 에스디바이오센서가 상장을 했습니다.   코로나4단계인 이 시점이라 혹시나하는 기대도 있었는데요.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기대에 많이 미치치 못하는 결과를 가져왔네요.  

장 시작전 엄청난 매도에 공모가보다 낮게 시작해서 66,700원까지 오르다가 계속 6만원 초반대에서 힘싸움을 하다가 종가는 6만원에  그쳤습니다.  아무래도 오늘 시장이 좋지 않은데다 동종업종인 씨젠과 휴마시스의 하락의 영향도 있기 때문이지 아닐까합니다.

전 4주를 받았고  63000원에 매도해서 치킨값 두마리정도 벌었네요. ㅎㅎ
불금이니 오늘은 치킨 먹어야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