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경춘선숲길공원 카페 빔블커피&베이커리

by 예민하게, 꾸준하게 2021. 9. 25.
반응형

경복식당에서 식사후 공원쪽으로 나오면 까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빔블커피라는 곳에 가보았어요. 이층 베이지색 건물이 눈에 띄더라구요.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가거나 옆 야외공간에서 먹으면 됩니다.
달달한 베이커리들이 유혹했지만 밥을 많이 먹어서 포기했습니다. ㅎㅎ

2층보다 야외공간이 좋아보여서 이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공원도 보이고 바람도 느끼면서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잠시 캠핑분위기도 낼 수 있구요.

시원한 음료와 바람을 맞으면서 앉아 있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잠시 공원산책도 했네요. 이곳은 경춘선 다니던 기찻길을 새롭게 공원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기찻길을 걷는 기분도 들더라구요. 지인덕분에 기분 좋은 경험을 했던 하루였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었어요. 대학교 근처이다보니 가성비 좋은 맛집과 이쁜 까페도 많아서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